
이름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업무시간 내에 대찬병원 고객지원팀에서 전화를 드립니다.
업무시간 외 접수되는 간편예약건에 대해서는 익일 오전 9시 부터 순차적으로
연락을 드립니다.
대찬병원의 뉴스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늘 좋은 소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대찬이 되겠습니다.
진단서는 담당의사가 직접 발급해 주는 서류이며,
진료예약 또는 접수 후 담당의사에게 직접 발급 받아야 합니다.
본인이 직접 오시기 어려운 경우에는 가족분이나 대리인이 오셔서 발급이 가능하며,
대리로 오시는 분에 따라 지참하셔야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.
필요한 서류는 콜센터 1522-3266 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